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정보/기타

최근 구입한 반석스포츠 접이만능벤치 개봉기!

근력운동하려고 큰 맘 먹고 구입한 벤치프레스다. 종류가 많아서 뭘 구입할까 생각하다가 너무 욕심내지 않고 초보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반석스포츠 접이만능벤치를 구입했다.



바벨과 역기봉도 구입했는데 바벨 역시 무리하지 않으려고 20kg로 소박하게 구입했고, 역기봉도 소봉 6kg를 함께 신청했다. 



근력운동 극초보자 위주의 리뷰다.  유산소 운동으로 런닝머신만 하다가 이왕하는 김에 근력운동도 하자고 해서 구입했다. 역시나 택배 덩치가 어마어마하다. 매번 이렇게 무거운 걸 구입하면 택배 아저씨한테 죄송해진다. 



그리고 바벨도 처음부터 무겁게 구입하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봉 역시 소봉 무게도 상당했다. 그냥 봉만으로 운동해도 될 정도였다. 



역기소봉 양쪽에 5kg 바벨을 달아보았다. 초보자에겐 묵직한 느낌이 들었다. 



문제는 조립이었다. 역시 조립은 인고의 과정이었다. 차근차근 설명서에 따라서 조립했다. 부위마다 딱 맞는 볼트를 제대로 조립하는 게 관건이었다. 설명서 순차대로 천천히 조립하다보니 그래도 오래지않아 끝이 보였다.



역시 조립을 다하고 나니 뿌듯함이 밀려왔다. 이리저리 바벨을 끼워서 역기도 들어보고 팔운동 다리운동도 해봤다. 초보라서 그런지 무게감이 느껴졌다.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꾸준히 해보려고 한다. 공간은 많이 차지하진 않았다.




운동기구를 사고선 매번 잘쓰자고 다짐한다.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말이다.


(이 블로그 모든 게시물의 불펌금지합니다)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하니까

이 녀석을 잘 써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