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정보/식품

오뚜기피자 콤비네이션 불고기 시식 후기 맛있네

오뚜기피자를 멋었다. 피자를 너무 좋아하는 피자덕후인데, 간편하게 집에서 바로 해먹을 수 있는 오뚜기피자가 너무 궁금해서 드디어 마트에서 사왔다. 



먹는 것을 좋아하기에 새로운 게 눈에 띄면 꼭 먹어보고 싶은 욕망이!!!

오뚜기피자 개봉기를 쓰면서

과연 배달하는 피자랑 어떤 차이가 있나 궁금했다.


미디움 사이즈로 전자렌지에 들어가기 딱 적당한 크기다!!



박스에서 꺼낸 모습!

피자토핑이 잘 되어있다~

꼼꼼히 피자를 감싼 포장지를 잘 뜯어서





전자렌지에 들어있는 유리판에 올려서

전자렌지에서 돌린다

5~6분만 조리하면 끝!!! 너무 쉽네





불고기피자를 꺼낸 모습이다

맛있게 보이나요?

사진 잘 찍지 못해도 이정도면 맛깔나게 나온듯



콤비네이션피자 비주얼 좋다ㅋㅋ

치즈가 아주 잘 녹았다 먹음직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글은 불펌 금지합니다)


8조각으로 나눠서 가족이랑 맛있게 먹었다.

가격도 싸고 맛도 좋았다

여러개 사놓고 냉동실에 넣었다가

피자가 가끔 땡길 때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물론 배달피자의 매력은 그 나름대로 있고

오뚜기피자처럼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는 피자의 매력도 나름대로 있었다.

어떤 피자던 피자는 다 좋다ㅋ